KB국민은행 ‘KB중소기업재직자 우대 저축’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15일 중소기업 재직자의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KB중소기업재직자 우대 저축’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지난 11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체결한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KB국민은행이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 취급 은행으로 선정됨에 따라 마련된 적금 상품이다. 가입 대상은 중진공의 가입 승인을 받은 중소기업 재직자로 가입 기간은 36개월 또는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저축 금액은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로 중진공에서 승인받은 금액에 대해 월 1회 납입 가능하다. 기본 금

서울시 양천구 양천창업지원센터 전경.
서울시 양천구 양천창업지원센터가 2일 저녁 '2025 창업 네트워킹 파티'를 열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이날 파티는 창업가, 예비창업자, 그리고 창업에 관심 있는 60여명이 모여 교류하고 소통했다.
창업자를 위한 특강도 했다. 현분희 ㈜라운드유 대표가 '온라인스토어 시장의 변화와 AI의 필요성',
이건두 세무회계 두란 대표 세무사는 '창업자를 위한 절세 전략'에 대해서 설명했다.

참석자들이 창업 관련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박성경 양천창업지원센터장은 환영사를 통해 "양천창업지원센터는 원스톱 창업지원 서비스를 하겠다는 이기정 양천구청장님이 의지로 설립됐고, 양천구가 정말 창업가를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시행하고 있다."며 더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정창록 양천구 일자리 정책 팀장은 축사에서 "여러분들의 최접점에 계신 센터 스텝들에게 미진하고 부족한 것 등 어떤 정보라도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성경 양천창업지원센터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